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연신내 가성비쵝오/고기랑 쌈 은혜식당/쌈밥을 배부르게 먹고싶다면! 고기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찬이 많이 나오는 쌈밥 맛집!

우연히 가봤다가 단골이 되어버린

쌈밥맛집 은혜식당입니댜

[카카오맵] 은혜식당
서울 은평구 통일로 83길 14 (갈현동)

http://kko.to/FsjOWD6reK

 

은혜식당

서울 은평구 통일로83길 14

map.kakao.com


요새는 등산하시고 오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점심부터 장사를 하셔서 점심특선과

저녁에는 반주 겸 고기 먹으러 오시기도 하는 거 같아요

여기도 숨은 맛집이라 이 골목까지 안 들어오시면

모르는 동네 맛집!


은혜식당 메뉴


우선 점심에는 김치말이 국수나 냉면은 안된다고 하셔서

점심특선으로만 3시까지 주문이 가능해요

저는 여러 번 가보긴 했지만 술 드실 거라면

저녁방문이 좋은 듯해요

물론 혜자스러운 밑반찬 구성은 시간을 가리진 않아요


은혜식당

갖은 쌈채소!

먹고 나서 언제든 리필이 가능해요

은혜식당

이 많은 반찬들도 언제든 리필바에서 눈치 보지 마시고

가져다 드시면 됩니댜


은혜식당

불고기가 먹고 싶어서 주문!


은혜식당
은혜식당

술 마시러 와서 그런지 밥이 안 당겨서

불고기 먹고 차돌박이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반찬과 함께 꽃게된장찌개, 뚝배기쌈장 역시 기본 구성입니다


은혜식당
은혜식당

정말 구성 죽이죸ㅋㅋㅋ

가성비 맛집 아니면 안 가요 ㅋㅋㅋ


은혜식당

먹다 찍어서 죄송해요ㅜㅜ

근데 돌판에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은혜식당 국수

김치말이 국수 비주얼 보이시나요

밥대신 국수로 면치기 합니댜


은혜식당

배가 너무 불러서 호흡곤란이 올 때쯤

미련 없이 나왔어요ㅋㅋ


연신내 고기와 쌈

내돈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