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연신내맛집/볶음밥이 예술인 보끔밥 맛집/용이네 BBQ PUB/로데오 고기집 사이드까지 맛있는 고기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신내 맥도널드에서 갈현동쪽으로 위로 올라오시다보면

도리연 옆에 작은 고깃집이 있는데요

별 생각없이 들어갔다가 넘 맛있어서 포스팅합니댜!

[카카오맵] 용이네 bbq pub
서울 은평구 연서로27길 16 1층 (갈현동)

http://kko.to/ELShbm8hre

 

용이네 bbq pub

서울 은평구 연서로27길 16

map.kakao.com


용이네 비비큐 펍이라는 고기집인데요

저희는 멍석 양념갈비와 껍데기를 주문했어요

별 생각없이 들어간곳이라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최대한 느낌을 전달해 보겠습니댜





요즘 고기집대비 가격은 저렴한편이었어요


용이네 BBQ PUB


정갈한 밑반찬과 손맛 깊이가 느껴지는 된장찌개


용이네 BBQ PUB


김치도 다 직접 담그신다해요

사장님께서 고기를 구워주시며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그리고 구워먹는 치즈도 서비스로 주셨어용


껍데기가 벌짚이라 좋았어요

근데 특이하게 길다랗게 썰어주시더라구요

길다랗게 채썰지않고 정사각으로 썰어서 먹는게 식감이 더

좋을듯해요~

불판을 보니 안시키면 서운할 볶음밥을 라스트로 주문!

이게 신의한 수 였어용!!!



용이네 BBQ PUB
용이네 BBQ PUB 볶음밥


왜 이렇게 맛있는거죸ㅋㅋㅋㅋ

볶음밥 맛집이예요!

집에서 구워먹는 고기맛이 나는 용이네 비비큐 펍

볶음밥이 또 생각나서 조만간 다시 가보려구용


여기까지 내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