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CU편의점 신상템/김치볶음밥 포켓누룽지/간편식/저칼로리 간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편의점 신상털이범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신상을 가져와봤어요

바쁜 일상 아침식사대용 혹은 다이어트 중 간식으로 좋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누룽지 간식이에요!


김치볶음밥 포켓누룽지 가격



현미맛도 있었지만 도전정신이 강한 저는

이아이를 사 왔는데요

왠지 김치볶음밥을 해 먹고 프라이팬에 눌러져 있는

밥을 숟가락으로 긁어먹는 기분이지 않을까 해서

기대감에 사봤어요

가격은 900원 저렴하네요


김치볶음밥 포켓누룽지
김치볶음밥 포켓누룽지 영양정보
김치볶음밥 포켓누룽지 영양정보


성분은 이미지 참고해 주세요

칼로리는 간식치고 저칼로리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 칼로리가 너무 헤비 한 간식들이 너무 많아서 먹기엔

부담되거든요


김치볶음밥 포켓누룽지


봉지를 개봉하니 바짝 잘 눌린 아이들이 셋이 나왔어요

김치향이 스멜스멜



김치볶음밥 포켓누룽지



설레는 비주얼ㅋㅋ

역시나 예상하던 김치볶음밥맛을 완벽히 재연하지는

못했지만 씹고 나니 입안에 살짝 매콤함이 감돌아서

신기하더라고요

자극적인 음식 즐기는 저에겐 가성비 좋은 간식이었어요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달달함을 좋아하는

직장동료에게도 품평의 기회를 줘봤는데 평이 좋진 않네요



그래도 다이어트 중에 씹어야 할 간식이 필요하다면

저는 추전 드려요

새로운 도전도 칭찬합니다ㅋㅋ

모든 이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건 불가능하니까요

맛으로는 2프로 부족하지만 신선했던 간식!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