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세븐일레븐 신상템/홈럼볼 바나나스플릿 내돈 내산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편의점 신상털이범입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에서 늘 사랑받는 홈런볼 신생템이

보여서 데리고 와밨는데요

홈런볼은 냉동실에 얼려먹어도,

에프에 살짝 돌려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마성의 간식인데요

이번엔 바나나스플릿이라는 아이가 출시됐더라고요


홈럼볼 바나나스플릿 가격



가격은 2천 원이에요 세븐일레븐도 sk텔레콤 T멤버십 할인이

가능해서 1,800원에 구매했어요


홈럼볼 바나나스플릿


집에 바나나가 있어서 맛비교를 위해 바나나를

먼저 먹어봅니다 ㅋㅋㅋㅋㅋ

바나나스플릿 49g은 275칼로리네요

밥 한 공기보다 살짝 안 되는 칼로리

요즘 과자치고 무난합니다


홈럼볼 바나나스플릿 성분


아무래도 스낵류라 지방함량이 가장 높아요

뭐든 과하면 안 되는 거 아시죠?

가장 어렵지만 뭐든 적당히가 좋습니다




뜯어보니 까만 아이가 나왔어요

성분에 코코아분말이 있었는데  그래서 까만 거  같아요


홈럼볼 바나나스플릿



가운데 바나나크림!

달달하니 부드럽네요 신기해서 몇 개 집어먹다가

드는 생각!

물론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는 오리지널이 더 맛있었어요

그래도 백문이 불여일식 이니까요ㅋㅋ

한 번쯤은 사 먹어도 될 듯해요

늘 말씀드리지만 이아이도 침대나 소파에서는 드시지 마세요

까맣고 부스러기 떨어지면 청소하기 힘듭니다ㅋㅋㅋ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