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연신내 로데오 김치삼겹 맛집 짱꼬집!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다가다 보기만 했던 곳인데 오늘 포스팅을 하네요

연신내 로데오 중심가에 새로 생긴 김치삼겹살집!

[카카오맵] 짱꼬집 연신내점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20 1층 (갈현동)

http://kko.to/bTBICJw0Fn

 

짱꼬집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20

map.kakao.com


원래 역전할맥 골목에 있던 정통집을 갔었는데

없어져서 아쉽던 참에

짱꼬집이 생겨서 직진!






간판 글씨체가 가게랑 너무 잘 어울려 보이네요




입구에 푸드코트처럼 샘플이 있어서 눈으로 스캔!


돌판처럼 생긴 철판(?)을 보니 집에서 고기 구워 먹던

생각도 나네요




메뉴판을 보고 저희는 돼지김치구이 소 그리고 새로를

주문했어요




넘나 맘에 들던 주전자와 시원한 보리차!




테이블에 새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음용사진 찍고 응모하기도 했어요


똥손이지만 음료라도 받고 싶어 저도 참여해 봅니다



먼저 콘옥수수와 쌈장, 마늘, 마요네즈, 고추와 깻잎,

그리고 특이한(?) 계란국이 나왔어요

첨에 정체를 몰라서 짝꿍을 마루타 삼아 먹어보라고 해봤는데요

계란국이더라고요.  계란이 많이 풀어져있어서 누룽지탕처럼도

보였거든요.  반찬은 처음엔 써빙해 주시고 부족하시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레트로가 콘셉트인지 쟁반과 소품들이 옛날 생각을 앉겨주어서

정겨웠어요


메인인 돼지 김치 구이가 나왔어요!

깻잎에 콘과 마요네즈 고추 쌈장을 넣어 싸 먹어봅니다

고기가 여기저기 많이 들어있었어요

김치와 양파가 맛있게 익어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근데 저는 비위가 좀 약한 편이라 그런지 돼지는 살짝

냄새가 나서 야채 위주로 살코기만 싸 먹었는데요

짝꿍은 괜찮다고 맛있다고 먹더라고요

먹다가 소주병이 자꾸 추가돼서 메뉴도 추가!



제목대로 대왕계란말이가 나왔는데요



부들부들한 계란말이

너무 커서 반정도밖에 못 먹고 남겨서 아쉬웠어요



입구에 있던  귀여운 삼 형제




저희도 오늘 새로 삼 형제를 세우고 배부르게 나와

사격장에서 총 쏘고 스트레스 풀며 귀가했어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