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연신내 술집/다양한 안주가 있는 연신내역 구노포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차로도 2차로도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연신내역 6번, 7번 출구 근처 실내포차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맵] 구노포차 연신내점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7-13 1층 (갈현동)

http://kko.to/6P9NpBH-vQ

구노포차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7-13

map.kakao.com


예전 부침개 팔던 막걸릿집이었던 거 같은데요

배다리(?) 그곳이 구노포차로 바뀌어서 저는 2차로 방문해 봤어요

1차를 회를 먹어서 2차는 살짝 부족한 요기도할 겸

들어가 봤는데요



금요일밤 가게 앞에 사람들이 많이 있던걸 보고

가봐야지 했었어요


내부는 옛날 주점스러우면서도 널찍하고 깨끗해 보였어요

저희는 수족관(?) 쪽에 앉아 사장님께 수족관에

뭐가 있는지 여쭤봤는데 빈 수족관이 아니더라고요



횟감이 들어있었어요

요새 노상하기 좋은 날씨라 창가 쪽에 자리 잡고 앉아

천천히 메뉴판을 스캔합니다



사시미부터 각종 찌개, 오도독뼈, 곰장어 등등

포차답게 안주종류가 무지 많아요

저희는 매콤한 게 당겨서 빨간 어묵을 주문했어요



새우깡이 섞인 마카로니 뻥튀기과자와

시원한 묵사발이 기본안주로 나왔어요

그리고 얼마 되지 않아 등장한 메인메뉴!




기다란 꼬지에 적당히 뿌리어 부드러운 어묵과

떡까지 자작자작한 국물에 혜자 로운 비주얼




버너에 나와 따뜻하게 데워가며 졸여 먹을 수 있었어요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맵단소스



소주안주로 잘 선택한 구노포차 빨간 어묵

안주종류가 워낙에 많아서 다음에 가면 전종류나 볶음류

도전해 보려고요

탁 트인 홀과 양 많은 안주

엄청 특별할 건 없었지만 가성비 나쁘지 않았어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