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신상 과자/롯데 립파이 초코! CU 껌 피니 피지 4껌 레인지 내돈 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소 군것질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요즘 스낵이나

편의점간식이 너무 잘 나와서 의외로 사 먹게 되는 아이들이

있는데요. 오늘 데려온 아이도 한번 먹고 나니 은근 중독성이

있는 신상 과자예요!

롯데 립파이가 이번에 초코도 나왔어요




세련되 보이는 상자에 사진만 봐도 바삭함이 느껴지는데요


한 상자에 12봉이 들어있어요

소포장 1개에 60칼로리 정도 해요. 부담스러운 칼로리는

아니어서 종종 사 먹을 거 같아요



박스를 개봉하니 이렇게 들어있어요

한 봉지 뜯어볼게요



깔끔한 포장이 우선 마음에 들었어요

이런 맛에 상자과자 사 먹는 거죠 ㅋㅋ

봉지과자도 맛있지만 간혹 회사나 차에서 주전부리 필요할 때

좋아요



또 호기심에 자를 꺼내봅니다

8센티정도 되고 뒤집으면 빈츠처럼 초코코팅이 되어있어요

사실 먹어보기 전에는 달까 봐

단 걸 싫어해서 살짝 걱정스러웠는데요



반쪼개어보니 초코가 굉장히 얇게 입혀져 있고

겹겹이 된 과자라 크로와상 스타일 빵을 좋아하는 제겐

맛있어 보여 냉큼 입으로!

음..  먹어보니 엄마손파이 비슷한 맛이 나면서 당도는

심하지 않았어요

말리지 않으면 계속 집어먹을 거 같은 맛이에요

저처럼 단 걸 싫어하셔도 무난히 드실 수 있을 듯해요

추천해 봅니다


CU편의점에서 계산하다가 발견해서 옛날 생각에

데려온 껌도 소개해드릴게요



구매당시 개당 500원에 2+1 행사 중이라 개당 333원 꼴이었어요

어릴 때 신호등사탕과 이렇게 생긴 껌을 자주 사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사봤어요



개봉하니 4개의 과일 비슷하게 생긴 귀여운 아이들

오렌지, 딸기(?), 멜론, 레몬처럼 보이는데요

레몬에 손이 가서 반쪼개 보았어요



쪼개어보니 안에 설탕으로 보이는 가루가 잔뜩 있어요

먹어보니 라이셔맛나듯 신 가루였어요

쪼개어보길 잘한듯해요

4개 모두 씹는 순간 신맛이 가득했어요

먹는 순간 못생겨지는 맛인데 달콤한 맛도 섞여있긴 해요

문제는 5분도 안돼서  껌이 고무느낌이 ㅋㅋㅋ

단맛은 금방 날아갔지만 턱관절운동을 오랜만에 ㅋㅋ

오징어나 못된 상사 씹고 싶을 때 추천해 봅니다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