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연신내 호랑이초밥/타다끼초밥,후토마끼가 맛있는 초밥집 혼밥,혼술 가능한 연신내 초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끔 초밥이 먹고 싶은데 가격이 부담돼서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요

그래도 배달시켜서 맛있게 먹었던지라



직접 가서 먹어봤어요!

물론 한잔하면서 말이죠!

연신내 핫플 골목에 위치한 '호랑이초밥'입니다




[카카오맵] 호랑이초밥 연신내점
서울 은평구 연서로 27길 16 (갈현동)

http://kko.to/qH163MAVjz

호랑이초밥

서울 은평구 연서로27길 16

map.kakao.com



타다끼초밥을 제일 좋아하는 저는

직화구이모듬초밥+서비스초밥2p+우동+매실청토마토(10p)

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여기 온 이유가 타다끼초밥 이거든요!



내 사랑 새우와 연어!

불향 머금은 입에서 살살 녹는

또 먹고 싶어 지네요.

밥양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후또마끼도 주문을 했는데

얘는 또 왜 이렇게 맛있는건짘ㅋㅋ

너무 예쁘죠?  새우튀김도 들어가 있어서

바삭한 맛까지!


세트 구성인 우동과


직화한 삼겹살
서비스초밥!


시원한 해물라면까지

식사 겸 한잔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식사였어요!

사시미도 판매하고 있어서 재방문을 꼭 해야 하는ㅋㅋ

연신내 초밥 맛집


여기까지 내돈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