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은평구 응암동 맛집/택이네 조개전골 가족외식하기 좋은 해물맛집 퀄리티 쵝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물을 참 좋아해서 그런지 특이한 곳 보면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검색도 많이 해보기도 하구용

멀리 가기는 귀찮고



근데 여기 비주얼을 보니 안 갈 수가 없었ㅋㅋㅋ

그래서 식구들을 설득해서 버스까지 타고 가봤습니당


[카카오맵] 택이네조개전골 응암점
서울 은평구 응암로 262 1층 (응암동)

http://kko.to/jpDjtFq4fQ

 

택이네조개전골

서울 은평구 응암로 262

map.kakao.com


응암동에 위치한 곳입니댜!


택이네 조개전골 메뉴


이 정도면 가격도 괜찮지 않나요?

조개구이나 조개찜이 싸진 않더라구요

무한리필 가도 인당 가격이 비싸서 부담스럽기도 하고

저희는 셋이 가서 2인으로 주문을 하고

사이드로 돈까스를 추가했어요

그리고 쐬주1병을 시켰어용 그래서 버스를 탄거죸ㅋㅋㅋ


택이네 조개전골

기다리는 동안 거대한 뚜껑 위로 2인분 주문해서

만두 2개 , 그리고 오징어튀김이 서비스로 먼저 나왔어용

오징어가 쫄깃쫄깃 맛있네용

빨리 뚜껑 열고 싶어 혼났어욬ㅋㅋㅋ

열자마자 사진을 찍어서 뿌옇게 나왔어요



그래도 실물영접한 저는 동공 확대상태!


택이네 조개전골


이거슨!

오뎅꼬치에 퐁듀까지 센스 넘치는!

키조개에 가리비, 새우, 굴 각종 조개류가 한가득 들어있어요


택이네 조개전골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ㅋㅋㅋ


택이네 조개전골 돈까스

돈가스는 일반적이지만 썰어먹는 옛날식이라 좋았어요

크기도 커요!

한 병만 마시려 했는데 그럴 수가 없었어요


택이네 조개전골

칼국수사리를 추가해서 시원한 육수에 야무지게 먹어봅니다

버스 타고 온 보람이 있었어용

가족외식으로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홀도 넓어서 식사하기 좋았던 조개전골집!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