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분식맛집/싸다김밥 고양삼송점 포장후기! 저렴하게 한끼해결 가능한 가성비 밥집! 내돈 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물가가 정말 많이 올라버린 지금 천 원이던 김밥이 가끔 그리울 때가 있는데요 
 
이제는 아무리싸도 2500원이 다 넘어서 김밥 한 줄 사 먹는 것도 좀 부담될 때가 있더라고요
 
더더욱 웰빙 김밥 같은 고퀄 김밥집들이 생기면서 금액이 오르는데 한몫한 거 같기도 해요
 
프랜차이즈 분식집이 많은데 그중에 가성비 괜찮고 맛도 괜찮아서 공유합니다
 
 
 

https://naver.me/53BrZNol

네이버 지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map.naver.com

싸다 김밥 고양삼송점입니다
 

 
저는 안주 겸 한 끼 식사로 평소 좋아하던 비빔만두와 생선가스를 포장해 왔는데요
 
비빔만두 6천 원 생선가스 8천 원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어요
 
가끔 배민 어플에서 비빔만두 먹고 싶어서 검색해 보면 만원 넘고 그래서 먹기 부담스러웠거든요
그리고 돈가스보다 좋아하는 생선가스도 만원도 안되는 금액이에요
 

생선까스도 나름 두껍고 생선살이 가득했어요. 보통 냉동 기성제품 생선가스는 튀김옷이 두꺼워서 
막상 생선은 별로 없어서 느끼한 제품이 많아서 저렴하긴 해도 잘 안 사게 되더라고요
직접 해 먹자니 일이 커지고 역시 누가 해주는 게 제일 맛있으니까요 

 
납작하게 바싹 구운 비빔만두와 야채와 콩나물과 김가루까지 맛있는 양념을 깔고 나오는데요
 

 

젓가락으로 쉐킷쉐킷 해줍니다. 쫄면 면발만 없는 거의 흡사 쫄면 같았어요
 

 
밀전병 생각나는 얇은 만두피에 야채 가득 올려서 본격적으로 쌈을 쌉니다.
 

 
쌈덕후는 이렇게 또 입이 행복해지네요
매장에서도 와서 드시고 가시는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김밥이 죽으면 가는 김밥천국은 사라졌지만 그래도 싸다 김밥 같은 가성비 좋은 분식집이 아직 
있어서 서민은 행복합니다.
비빔만두 먹고 싶을 때 종종 이용하려고요
김밥도 종류가 여러 가지였는데 다음에는 김밥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