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연어좋아하면 꼭 가야하는 연신내 연어가게! 언제가도 연어는 늘 옳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처럼 일찍 끝나고 달려와준 짝꿍이랑

오랜만에 연신내 공식맛집!

연어는 늘 옳다는 가르침을 일깨워준

연어가게에 갔어요

뷔페 가서  연어에 입든지 얼마 안 됐을 때

신세계를 선물해 준

최애 맛집입니다.


[카카오맵] 연어가게
서울 은평구 연서로 27길 8-8 (갈현동)

http://kko.to/E3Oi9kJssB

연어가게

서울 은평구 연서로27길 8-8

map.kakao.com

김치를 같이 줘서 느끼함을 없애주는

꿀팁의 창조지인 데요



웨이팅맛집이었는데 이제 보편화가 되다 보니

덜하지만 맛이 변함없다는 부분에서 큰 점수를 드리는 곳이에요

5시쯤 방문해서 한가했는데 나갈 때쯤 되니

역시나 사람이 많았어요

아기자기한 그릇부터 진짜 가보시면 알아요ㅋㅋ



메뉴는 유동성이 있긴 하지만 늘 진화되고 있는 거 같아요

세트 구성부터 육회도 팔고요

원래는 연어랑 새우장 버터밥이나 연어  크림파슷하를

먹었지만 오늘은 짝꿍에게 타다끼가 먹고 싶다 부탁하고 천천히

도착했는데요

센스 있는 짝꿍이 성질 급한 저를 위해 세트로 주문해 놓았더라고요




서비스 치즈롤과



타 다끼용 소스, 그리고 양파 찍어먹는 흑임자소스



세트는 오동통한 연어초밥 그리고 연어사시미,

제가 최애 하는 연어타다끼, 그리고 서비스 연어 치즈롤까지

연어로 우주정복! 아니 연신내정복  ㅋㅋ



세트가성비 너무 좋아서 배달도 많은 메뉴예요



싱싱한 연어로 퇴근 후 스트레스와

힐링을 주는 고마운 맛집!

우리 동네에 있어서 고마운 연어가게


여기까지 짝꿍돈 내막 ㅋㅋ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