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맛있는 간식/오리온 후레쉬베리 딸기바나나 & 복숭아 내돈 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편의점 갈 때마다 집에 데려가고 싶은 애들이 점점 늘어나서 편의점에 머무르는 시간도 

갈수록 늘어나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간식과 라면 음료 즉석식품 등등

정말 좋은 세상에 살고 있는 거 같아요

오늘 제가 들고온 아이는 오리온 플래시베리 딸기바나나와 

오리온 후레쉬베리 복숭아예요

 

후레쉬 베리 딸기바나나맛

 

후레쉬 베리 복숭아맛

 

먼저 딸기바나나부터 살펴볼까요!?

 

후레쉬베리 딸기바나나 원재료명                                                         후레쉬베리 딸기바나나 칼로리 및 영양정보

 

한 상자에 28그램짜리 소포장이 12개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중량이 작네요. 그래서 칼로리도 높지 않아요.

하나에 126칼로리네요.

역시나 과자 특성상 지방과 당류가 젤 비중이 높네요.

상자를 열어볼게요

오리온 후레쉬베리 딸기바나나맛

 

후레쉬베리 딸기바나나

 

 예상했던 대로 크기가 큰 편은 아니었어요. 무게도 가벼운걸 보니 살짝 미니라고 하기엔 

살짝 더 크고 세네입이면 순삭 될듯한? ㅋㅋ

 

후레쉬베리 딸바

 

딸기보다는 바나나 냄새가 솔솔 나요.

오리온 후레쉬베리 딸기바나나

반 갈라보니 노란 부분은 바나나맛을 나게 하고 

살짝 빨간 부분 보이시나요?

그 부분이 딸기 잼이었어요. 씹다 보니 딸기씨가 씹히네요. 

딸기바나나맛 은근히 맛있더라고요. 달긴 해요.

단 걸 싫어하긴 하지만 또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우유와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이제 복숭아도 열어볼까요?

 

후레쉬베리 복숭아맛 원재료명                                                                 후레쉬베리 복숭아맛 칼로리 및 영양정보

 

복숭아도 딸기바나나와 동일한 중량이에요.  칼로리만 1칼로리 차이가 있네요.

한 봉지에 127칼로리이고 복숭아가 딸기바나나보다 지방함량이 더 높아요

오리온 후레쉬베리 복숭아

 

후레쉬베리 복숭아

 

복숭아도 뜯어보니 향기가 달콤하게 올라왔는데요. 마치 흡사 마카롱처럼 생긴 

이아이는 반 갈라보니 

복숭아잼이 가운데 저렇게 깔려있어요.

사이드에 크림은 씹는데 살짝 느끼한 맛이 났어요.  상자에는 복숭아 과육이 씹힌다고 쓰여있었는데 

저는 복숭아 과육보다 딸바의 딸기씨맛이 더 진했던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복숭아보다 딸기바나나가 훨씬 맛있었어요.

초코파이류를 안 좋아하는 편인데요. 저는 오예스나 몽쉘 쪽이 좋거든요.

근데 플래시베리 딸기바나나도 껴줘도 될 거 같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