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새우덕후가 먹어본 정새우 진짜새우! 리얼 쉬림프 내돈 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우만 365일 먹을 수 있는 새우덕후입니다



단새우, 독도새우, 딱새우, 타이거새우

안 먹어본 게 없는데

그중 최고는 독도새우 머리 튀긴 거였는데요

튀긴 머리 수염을 하나씩 뜯어먹는데

너무 고소하고 바삭했어요

독도새우는 새우값보다 운반하면서 많이 죽어서

유통비 때문에 비싸다고 들었어요

산 낙지처럼 퍼덕이는 아이의 껍데기를 까서

생새우회로 먹어도 봤는데

식감이  최고

저로 인해 죽어간 수많은 새우들에게 애도의

뜻을 전하며 사랑해요 새우씨!

새우깡, 알새우칩 등등 새우스낵도 너무

좋아하는 저의 레이다에 들어온

정새우_진짜 새우!


정새우 진짜새우


편의점에서 4,300원이라는 고가에 판매 중인데

롯데마트 갔더니 3,980원에 살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스낵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맥주가 당기게

만들어서 그런지 디피도 스낵 쪽이 아닌 건어물, 육포, 김 쪽에

있었어요 ㅋㅋㅋ


정새우 영양정보
정새우 진짜새우 하바네로


60개의 새우머리가 튀겨져 들어있다고 해요

새우철에 새우 사 먹으면 머리를 튀겨주는데

정말 맛있잖아요!?

그런 머리튀김이라니 가격은 사악하지만

안 데리고 올 수가 없었어요

우선 맵덕후라 제일 매운 걸 골라왔는데

7가지나 있었어요

오리지널, 하바네로,  갈릭&블랙페퍼, 고추냉이, 어니언크림,

스위트콘, 나초치즈


진짜새우 하바네로



눈에 충혈되도록 봐도 칼로리 표기가 안되어있는데

여기저기 보니 350칼로리라는 얘기가 많네요

튀긴 과자치고 높지 않으니 그리고 사실 높아도

새우면 먹어야죠!

코를 킁킁대보니 말린 새우향이 납니다


정새우


먹다가 남을까 봐 지퍼백 처리가 되어있네요

근데 안 남을 거 같아요




진짜새우 하바네로
정새우 진짜새우 스낵

새우머리에 뭔가 입혀 튀긴 비주얼인데요

먹다 보니 새우머리수염도 나오는데 집어먹으니

너무 바싹!

은근히 맵고 새우깡도 아닌데 자꾸 손이 가요

술집 안주로 파는 에비깡 비슷한데 크기가 더커요

담엔 갈릭이랑 고추냉이 사 먹어 보려고요

맥주 안 좋아하는데 먹는 내내 맥주생각이 ㅋㅋ

다른 맛 또 데려와볼게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