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연신내 피자 맛집! 피쏘가 가능한 연신내 술집 루니브로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맥주 안주와 소주 안주에 대해서 잘못 알고 있는 부분들이 있는데요.

맥주는 국물류인 어묵탕 그리고 소주는 피자나 치킨과 더 잘 어울리는 주류라는 걸 알고 계셨나요?

저도 소주를 주로 국물류에 먹곤 했는데요.

아무래도 도수가 있다보니 국물로 속을 달래려 한 거 같은데요.

소주는 치킨이나 피자같은 음식 와 궁합이 더 맞다고 합니다. 

사실 피자파는곳엔 소주를 팔지 않는 곳이 많기 때문에

쉽게 접할수도 없었어요.

그렇지만! 소주를 파는 곳을 찾은 저는 스스럼없이 직진!

연신내 6번 출구나 7번출구로 나오셔서 갈현초등학교 쪽으로 올라오는 쪽에 위치한

루니브로스입니다.

https://naver.me/xNlFwRoe

 

네이버 지도

은평구 갈현동

map.naver.com

 

루니브로스 연신내

 

루니브로스는 입구가 2군데 있는데요. 이쪽은 횟집 맞은편으로 있는 입구예요. 

 

연신내 피자가 맛있는 루니브로스 내부

 

들어가면 이렇게 내부가 보이는데요. 반대쪽 입구도 보여드릴게요. 

사실 반대쪽 입구가 훨씬 예쁘거든요

 

루니브로스 입구

 

이쪽이 코너 돌면 있는 또 하나의 입구예요. 확트여서 훨씬 예쁘죠?

다시 내부로 들어가면 

다양한 종류의 술들이 가득한 냉장고가 시원하게 보이고요.

 

소주파는 피자맛집 루니브로스

 

루니브로스 내부

 

펍 분위기가 술 한잔 하기도 참 좋았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메뉴판을 볼게요.

 

루니브로스 메뉴
루니브로스 메뉴판

 

비비큐 플래터부터 과카몰리 샐러드, 감바스, 사이드로는 빙수까지 너무 다양한 안주와 

안주만큼 다양한 주류까지 너무 많아서 뒷장은 다 못 찍었네요.

 

저희는 2차로 갔어서 루꼴라피자에 이즈백 한 병을 주문했어요.

반반도 가능했지만 루꼴라피자 한판으로 주문했어요.

핫소스와 파마산 가루와 함께 피자가 오래 걸리지 않고 나왔는데요.

 

루꼴라피자

 

너무 맛있어 보이는 루꼴라피자! 제가 좋아하는 씬도우에 가득한 루꼴라 그리고 치즈가루!

사실 처음 먹는 게 아닌데 지난번에 맛있어서 또 먹으려서 온 거거든요!

가볍게 한잔하기도 혹은 1차로 와서 감튀나 다른 안주와 함께 먹어도 든든하게 한 끼도 가능해요

루니브로스 피자

 

피클을 요청했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가져다주셨어요.

한판사이즈가 보통 배달 피자 라지사이즈정도 되니까 둘이서 충분히 먹는데

씬피자다 보니 남자분들은 적을 수도 있을 듯싶어요.

둘이서 소주 2병에 피자한판을 맛있게 부수고 집에 갈 수 있었어요.

피자에 소주가 한잔하고 싶을 때 재방문각 100프로인 연신내 피자맛집 루니브로스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