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GS25편의점에서 발견한 레알 신상 핫템/논산 수박 생크림빵! 비주얼에 놀라고 먹어보고 놀란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편의점 신상털이범입니다

오랜만에 점심 먹고 편의점 순회를 돌다 비주얼에 놀라

포탈검색을 해보니 3시간 전 올라온 뉴스에 GS협업브랜드

브레디크 수박빵이 나오더라고요

도전정신 뿜뿜

멜론빵의 비주얼도 충격 그 자체였는데

안 살 수가 없잖아요!?


지에스 편의점 신상 수박빵


두근대는 가슴에 품고 냉장보관이라 해서

회사 냉장고에 잘 모셔뒀다가 퇴근 후 열어보았는데요




논산수박 생크림빵
논산수박 생크림빵 영양성분


논산수박 생크림빵 칼로리


135그램으로 칼로리는 466칼로리네요

라면 하나와 비슷비슷한데요

실물영접을 해볼게요

얼마나 회사에서 뜯어보고 싶었는지ㅋㅋㅋ


논산 수박 생크림빵


포장은 핫한 연세 말차 생크림빵이랑 비슷했어요

근데 정말 남다른 비주얼!!!

겉표면이 소보루처럼 되어있었어요


논산수박 크림빵 뒷면


뒷면은 마치 숨기고 싶은 바느질 뒷면처럼 생긴 ㅋㅋ

여하튼 생긴 건 피요나공주인데 안을 들여다볼게요


논산 수박 생크림빵 크림


엄마야!!!!!

이 크림 먼가요

사실 비주얼만 보고는 손이 안 갔지만

소보루 부분을 뜯어먹어보니 달달했어요

소보루빵 비슷하게요

근데 수박향이 진동을 해요

크림 쪽을 먹어보니 수박맛이 정말 나는 거 있죠

우리나라 정말 제품 잘 만드는구나

생각이 스치면서 신기해서 손이갔어요

크림빵은 슈크림만 친한데 이 빵은 내가 맡은 향이

수박향이 맞나? 맞지? 이러면서 확인하게 돼요 ㅋㅋㅋ

봐도 봐도 신기한ㅋㅋㅋ

사실 느끼하지 않다면 거짓말이겠지만

너무 달지만은 않고 수박향이 가득해서 그리고

빵이 소보루라서 차별적인

신상 빵!

저는 먹어본 사람 호칭 달고 퇴장합니다ㅋㅋ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