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은평 롯데몰 맛집/모임하기 좋은 곳/건강한 음식으로 배부르게 한끼/찜샤브 롯데몰 은평점 내돈 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롯데몰에서 점심을 먹으러 가봤는데요.

요즘 편백찜도 많이 먹고 건강한 웰빙음식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제가 가본 이곳도 편백찜처럼 찜으로 먹고 찜으로 나온 육수에 샤브샤브까지 가능한

일석이조 건강식인데요. 거기다가 월남쌈까지 있어서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3호선 구파발역 1번 출구쪽에 위치한 롯데몰 은평점 4층

찜샤브입니다.

 

https://naver.me/x8i2sCqy

 

네이버 지도

은평구 진관동

map.naver.com

찜샤브 은평
찜샤브 입간판 메뉴

11시 반정도에 방문했는데요. 

벌써 사람들이 많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입구로 들어가니 내부도 크고 인테리어가 블루톤이라 더 깨끗해 보였어요.

 

찜샤브 내부

 

배가 고파서 메뉴판부터 살펴봤는데요.

 

찜샤브 메뉴

메인메뉴로는 찜샤브 클래식으로 소고기가 나오는데요.

일반은 미국산, 호주산 소고기였고 14,900원의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한우는 22,900원

그리고 해물스페셜은 소고기에 해물까지 나오는 메뉴인데 저희는 

해물이 포함된 21,900원 찜샤브 해물스페셜로 주문했어요.

드시다가 고기나 해물이 부족하면 추가로 주문이 가능해요.

찜이 나오기 전 입구 쪽에 비빔밥과 주먹밥 그리고 감자, 고구마를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있어요.

찜샤브 비빔밥 셀프바
찜샤브 비빔밥

 

배추와  콩나물 김가루 그리고 참기름과  양념장을 넣어줬어요.

찜샤브 감자와 고구마

 

그리고 한입 크기의 귀요미 감자와 고구마들

저는 고구미보다 감자 파라 감자 두어 개 가져다 먹었는데 요새 햇감자가 많이 나와서 그런지

포슬포슬 너무 맛있었어요.

그러고 나서 찜 먹고 샤브에 넣을 야채들을 가지러 가봅니다. 

 

찜샤브 싱싱야채 셀프바

 

찜샤브 야채

 

원래 나무로 된 볼을 주셨는데 제가 그릇을 잘못 담아왔네요.

이 그릇은 월남쌈 야채 담는 그릇이었어요 ㅋㅋ

찜샤브 월남쌈 셀프바

 

먹을 게 너무 많아서 몇 번을 왔다 갔다 했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소스도 여러 가지라서 기호에 따라서 찍어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찜샤브 소스

찜샤브 해물스페셜

 

찜샤브 소고기해물

 

찜이 익어가는 동안 가져온 비빔밥과 월남쌈야채로 열심히 월남쌈을 싸 먹어 봅니다.

찜샤브

 

찜샤브 월남쌈

 

눈치 보지 않고 야채를 계속 가져다가 월남쌈 싸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데요.

라이스페이퍼도 야채 쪽에 있어서 두어 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이제 찜이 익어가면 뚜껑 열고 

소고기와 해물, 그리고 청경채, 배추, 단호박까지 익은 야채들을 기호에 맞춰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고기는 월남쌈에 넣고 싸 먹어도 되고요

 

찜샤브 해물
찜샤브 소고기 해물스페셜

 

큼지막한 새우와 오징어 그리고 숙주와 안에 만두까지 야무지게 찾아서 먹었어요.

찜 먹으랴, 월남쌈 먹으랴 비빔밥 먹으랴 배가 부른데도 샤브를 포기할 수 없으니 

직원분을 불러 샤부샤부 먹겠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그럼 구멍 뽕뽕 뚫린 판을 빼주시고 남은 찜들을 밑에 육수에 퐁당 모두 넣어주시더라고요.

 

찜샤브 샤브샤브 

 

샤브샤브로 또 야채와 해물, 고기까지 먹고 나서 칼국수 사리도 가져다가 먹었는데요. 

칼국수 양념장과 다진 청양고추, 다진 마늘 넣고 푹푹 끓이니 육수맛이 

끝내주더라고요.

배 두드리며 먹느라 칼국수 사진이 빠졌네요.

갠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월남쌈까지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찜샤브!

또 맛있는 거 먹으니 가족이 생각나더라고요.

담엔 가족식사 하러 재방문하려고요.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