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내돈내산/서오능 짬뽕지존/서오능맛집/덕양구 중국집/짬뽕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아직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듯해요

추울 때, 전날 숙취로 심폐소생이 필요할 때,

일요일은 짜파게리 요리사가 필요할 때!

늘 찾는 중국집!

서오릉에 짬뽕지존이 크게 생겨서 들러봤어요

[카카오맵] 짬뽕지존 서오릉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424 (용두동)

http://kko.to/F5xaZpmFbN


고민하지 않고 짬짜탕(?)을 주문했어요!


밥과 면을 고민하다 면치기가 하고 싶어 짬뽕을 주문했어요

맵기 조절 가능하고 순두부 짬뽕밥과 수제비 짬뽕도

있었는데 그 아이들은 담에 만나기로 하고

베이직으로~ 지존짬뽕을 시켰어요




교동짬뽕처럼 걸쭉해 보였지만 먹어보니 국물이

적지 않아 먹기 좋았어요!

셀프바에서 가져온 숙주를 담가

아삭한 식감을 살려 먹을 수 있었어요


짜장면은 옛날 짜장처럼 재료가 큼직 큼직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그대로였어요

게다가 흑미밥도 무료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부족하다 싶으면 짜장밥까지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안 시키면 서운한 탕수육!

사진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욬ㅋㅋ

꿔바로우 스타일이라 정말 순삭이었는데

홍콩반점이 탕수육이 유명한데  짬뽕지존 탕수육도

지지 않더라고요

배고파서 참고 사진 찍느라 메뉴판이랑 가게사진을

못찍었네욬ㅋㅋ

생수랑 단무지는 새 제품으로 나오고 셀프바에는

짜사이(?)와 숙주, 흑미밥과 양파, 춘장등이 있어서

편히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가격면에서 사실 착하진 않지만 물가대비

재방문의사는  있어요!

그리고 팩트는 중국집은 가서 홀에서 먹는 게 제일 맛있어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짬뽕지존 서오릉점 리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