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구파발맛집/이얼싼 중국집/올해 처음 콩국수/중국요리/해장냉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파발 중국집 이얼싼 후기를 공유해 볼게요

구파발역에서 가까운 이얼싼!


[카카오맵] 이얼싼
서울 은평구 진관2로 19 휴먼플라자상가 122호 (진관동)

http://kko.to/ontKyXL23R

점심에 회사분들과 함께 방문하게 되었어요

주문은 취저대로


저는' 콩국수 개시 '를 보고 콩국수를 픽했습니다!

열한 시 반 넘 짓해서 갔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자리에 앉아 세팅!


두둥! 내 콩국슈!

중국집 콩국슈가 은근히 맛있다죠

국물이 걸쭉한 게 소금파인 저는 소금을 후두두둑!

면발이 좀 따로 노는감이 있긴 했지만 ㅜㅜ

국물은 쵝오였어요


중국냉면!

시원해 보이죠


양파가 큼직큼직 한 간짜장!


소스가 맛있었던 깐쇼새우!

새우가 커서 씹는 맛이 넘나 좋았어요


깐풍기가 의외로 평타이상이더라고요

야들야들해서 젓가락이 자꾸 가는

배불러서 몇 개 못 먹은 게 아쉽 ㅜㅜ

지베오면 꼭 남긴 음식이 생각이 난다죠

담엔 짬뽕 먹으러 한번 가보려구요!

가성비 양도 많고 괜찮았어요


여기까지 이얼싼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