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포메라니안 미용/애견미용맛집/24시 일산우리동물의료센터/포메 곰돌이컷/애견 미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집 막내 아들(?) 비주얼만큼은 최강동안!노뭉이 이발 후기예요

 

약간의 피부병과 노화로 미용하지 않으면 이렇게 들쑥날쑥 털이 관리가 안 되는 까닭에 

2달에 한번은 미용을 받고 있어요

두리번두리번 ㅋㅋㅋ 그래도 나름 얌전하게 앉아있는 편이에요~

올해 12살! 사람으로 치면 할아버지지만 그래도 순둥순둥한 우리 집 막둥이 노뭉!!

노뭉이가 도착한 곳은 일산 주엽역에 위치한 

"24시 일산 우리 동물의료센터"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55 1층

https://naver.me/FbRinjjd

 

24시 일산우리 동물의료센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4 · 블로그리뷰 36

m.place.naver.com

진료나 미용 모두 이용하고 있어요~

사료나 간식, 영양제도 구매가 가능하고 호텔도 함께 있어서 두루두루 편하더라구요

오늘은 미용을 하러 왔기 때문에 체중을 쟤고 미용실장님께 노뭉이를 맡기고 저희는 근방에서 밥을 먹고 왔어요!

보통 한 시간 반에서 2시간 이내면 변신이 가능하더라구요!

다됐다는 문자를 받고 들뜬 마음으로 병원에 갔어요~

두둥!!!

우리 노뭉이 맞닠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반가워 달려드는 이쁜 우리 노뭉이!!

이 정도면 ㅋㅋㅋㅋ 또 안올이유가없ㅋㅋㅋㅋㅋㅋ

비포도 내 새끼라 귀엽긴 하지만 확실히 자본의 힘이란ㅋㅋㅋ

집에 오는 길 창문밖을 내다보는 뒤태가 왜 이렇게 귀여운지 

가지런한 손발 

향기 좋은 샴푸향까지 오늘따라 사랑스러운 우리 집 할아부지 노뭉이 ㅋㅋㅋ 

미용은 예약제라 조금 대기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여기까지 우리 집 댕댕이 미용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