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CU편의점/짱구 21곡 초코바 GS편의점/유어스 짱구는 못말려 초코렛타 먹어본 후기! 내돈 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수의 캐릭터 나만 늙고 절대 늙지 않는 짱구 시리즈를

공유해 보려고 해요

수많은 상품들이 있을 텐데요

짱구가 참 오래 해 먹는 거 같아요

얼마 전 카드도 콜라보가 있었는데


https://www.shinhancard.com/pconts/html/card/apply/check/1221536_2206.html

신한카드 Pick E 체크

www.shinhancard.com

<출처 : 신한플레이 >


참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짱구네요






CU편의점에서 2+1 행사로 1400원

짱구 21곡 초코바입니다



크기는 크지 않아요

개당 77 칼로리면 허기질 때, 당 떨어질 때  적당할 듯해요

21곡이라는데 초코바라 그런지 건강해 보이지는 않네요ㅋㅋ



개봉하니 크런키보다 더 속살보이는 아이가 나옵니다



습관적으로 또 자를 꺼냅니다. 10센티 정도 되네요.

음.. 크런키보다는 과자알갱이가 더 씹히지만

역시 제 입맛에는 달아요

그렇지만 초콜릿이 먹고 싶을 때 대신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과자가 더 씹히니까요. 죄책감이 덜 느껴집니다 ㅋㅋ


이번에는 gs편의점의 짱구 초코렛타 봉지 스낵입니다




이 아이는 칼로리가 좀 묵직하네요



그렇지만 봉지재질이 너무 부드러워서 뒤집어보니



녹색인증 포장재였어요

봉지를 뜯어보니  그램수치고 칼로리가 높긴 합니다





별모양 과자를 초코퐁듀에 찍어놓은 듯한

과자 식감은 캐러멜콘과 땅콩 비슷하고 표면이 초코라 그런지

이아이도 달달하네요




맵 짠 파인 저에게는 달달함은 꿀꽈배기나 땅콩꽈배기,

조청유과까지라 사실 커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듯해요

과자자체는 나쁘지 않았어요

경험이 재산이니까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편의점 간식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