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북한산 맛집/모임하기 좋은 곳 만석장 본점/건강식을 경치좋은 곳에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계속 30도 가까이 오른다고 해요

계곡 같은 곳 가서 시원한 물에 발 담그고 싶어 지는데요

북한산 근처에 식사하러 다녀왔는데

경치도 너무 좋고 공기가 새삼 다르게 느껴져 너무 좋더라고요

시원한 바람맞으며 힐링하다 와서 공유합니다


[카카오맵] 만석장 본점
서울 은평구 대서문길 43-10 (진관동)

http://kko.to/ECpo2jKka8

만석장

서울 은평구 대서문길 43-10

map.kakao.com


은평롯데몰에 만석장이 있어 입점한 곳만 가봐서

본점에 가보니 부모님 모셔와서 식사를 또 하고 싶어 졌어요




입구에 큰 메뉴판이 있어요


들어가면 내부 홀과 외부로 나뉘는데요

외부에서  모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저희는 바로 문옆에 자리했는데도 바람이 시원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두부한정식으로 통일해서 주문했어요

먼저 부드러운 두부가 나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정갈한 나물반찬!


탱글탱글한 도토리묵과 신선한 부추 콩나물 무침!


쌈채소는 직접 드실 만큼 가져다 드실 수 있게 셀프바가 있어요



쌈을 좋아해서 여러 가지로 담아봤어요

쉽게 접할 수 있는 상추부터 알배기배추, 근대, 쌈추, 치커리,

당귀 등등 다양한 쌈채소가 무한리필돼서 좋았어요




메인이 나왔어요

흑두부과 흰 두부 그리고 보쌈고기, 오리고기까지

저는 오리를 못 먹어서 야들야들한 보쌈고기를 싸 먹어봤는데요

담백하게 잘 삶아져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특히 무생채옆 볶음김치가 맛있어서 연신 두부랑 같이 흡입!






2인 1개씩 나오는 된장찌개와

한 테이블에 하나씩 계란찜까지!

밥을 반도 못 먹었어요 먹을 게 너무 많아서 ㅋㅋㅋ

가족과 함께 다시 가고 싶은 생각이 들었던 곳이네요

공기 좋은 곳에서 건강한 음식을 먹으니 가족생각이

나나 봅니다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