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동대문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 포테토칩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에 존재감 뿜뿜하고 있는

호불호 있는 아이를 데려왔어요

매운맛을 즐기고 엽떡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안 데려올 수가 없었던!

감자칩으로 여러 가지 콜라보가 나오고 있는데요

고향만두 콜라보를 보고 특이해서 사 왔다가

별로였던 적이 있어 모험을 즐기지만 가끔은

두려움반 설렘반이에요




농심 포테토칩 동대문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입니다

5월 한 달 2+1 행사를 하더라고요

행사가 아닌 경우엔 50그램 한 봉지에 1700원이니 저렴하단

기분은 별로 들지 않아요

다른 과자와 교차 증정이 되어 첫 구매인 만큼 안정적인 구매를

해봅니다.

맛있으면 또 사 먹으면 되니까요!



과자봉지를 보니 엽떡이 먹고 싶어 지네요

슬슬 기대가 됩니다!




프슐랭가이드 첫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포테토칩과 인기맛집 콜라보로 쭈욱 나올 예정인가 봅니다

무모한 도전 말고 맛있는 도전만 했으면 좋겠네요

50그램에 280칼로리인데요. 봉지과자 치고  

칼로리가 낮다했는데

50그램이면 조금밖에 안 들은 듯합니다.

그램수 치고 과자봉지가 큰 편이에요.

열어보겠습니다





포테토칩이 루즈핏 과자봉지를 입고 있었어요

질소가 반인듯한 포장

근데 냄새는 나쁘지 않네요




시즈닝이 골고루 잘 묻어있는데요

감자칩 크기도 크고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사실 콜라보제품은 마음을 내려놓고 먹는데

의외로 맵짠! 맥주에도 좋을 것 같고

은근 매콤합니다!

맵찔이분들은 조심해 주세요

저는 재구매 의사 있는데 가격이 조금 덜 사악하면 좋겠네요

먹다 보니 순삭이었거든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