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원흥역 맛집/싱싱회수산시장/가성비횟집

반응형

오늘은 한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이라 퇴근 후에

업무로 지친 저를 달래 줄 수 있는 횟집으로 향했습니다!

 향한 곳은 "싱싱회수산시장 고양원흥점"

흥역 1번출구로 나와서 우측으로 쭈욱 걸어오시면 싱싱회수산시장이 보입니다

저 멀리 광어/우럭이 만원이라고 크게 써있네요

정문 가까이 가니 8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자리가 있을지 걱정을 했으나 다행히 자리가 있었네요 (휴..)

앉아서 고민후에 연어 + 우럭 (소)로 주문했어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일단 놀래고 더 놀라운 사실은

기본 제공되는 반찬(스끼다시)의 가지수가 어마어마했어요!

일단 위에 한상~

알밥에 생선까스에 새우튀김에 고등어자반에 계란찜에

간단하게 회 먹으러와서 벌크업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이제 모든 것이 준비가 됐으니 빠질 수 없는 술과 함께 가즈아~~~!!!!

새로가 금방 3병이 되고..

4병이 되고 누가 다 마신거니??

이렇게 늦은 금요일 저녁 깔끔(?)하게 마무리를 했네요

기분 좋게 집으로 오늘 하루도 즐거운 데이트였네요~

돌아가는 길에 사진은 못 찍었지만 원흥역 1번출구 앞에서 핫도그와 떡볶이 사서 2차 했고 진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