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커플링] 종로 커플링 커플이야 내돈내산!

반응형

드디어 커플링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방문한 곳은 종로 익선동에 있던 커플이야!

먼저 인터넷으로 커플링을 검색하면서 어떤게 좋을지 봐두고 그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커플이야" 제품으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직접 방문하러 고고!

주차를 하고 익선동 들어서자마자 바로 손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들어서자마자 직원분이 아주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셨어요

저희는 이미 인터넷으로 보고 온게 있기에 바로 해당 모델을 봤습니다

심플한 "메리엘" 커플링!

  인터넷상으로는 샴페인색이 이뻐보였으나 실제로 보니

핑크색이 더 이뻐 보이더라구요

심플한 디자인은 저희가 봤던 그대로였어요

바로 결제를 해버렸어요 :)

호수는 그 자리에서 진행을 해주시니 편안하게 생각하시면 돼요

주문이 들어가고 약 1주일 정도 걸린다고 하여 저희는 그렇게 결제만하고

익선동도 안 돌아보고 바로 집으로 컴백했어요(워낙 집돌이/집순이라..)

실제 방문하시면 방문 프로모션이 있으니 꼭 이용하세요!

1주일 후에 짠! 받아보니 정말 이뻤어요!

반지끼고 다음날 바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매번 여자친구가 커플링 하자고 했는데 그 바램을 제가 너무 늦게 들어준거 같네요

하고 나니 너무 이쁜 커플링!

커플링은 꼭 하는게 맞는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