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원흥맛집 쭈꾸미도사 입짧은햇님이 선택한 쭈꾸미 맛집/내돈내산 술집,밥집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방유투버 입 짧은 해님이 맛나게 먹던 쭈꾸미!

쭈꾸미도사 원흥점에 가보았어요

쭈꾸미도사 원흥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12 1층 125호

사이드로 맥 앤 치즈(?)비스꾸리한 부드러운 마카로니가

사이드로 나오고 감자의 식감이 느껴지는 또 다른

부드러운 아이가 시원한 콩나물국과 함께 세팅이 되구용


쭈꾸미에는 여윽시 깻잎쌈!

시너지 오지는 굵은 당면, 그리고 양배추가 줄지어 나옵니댱



저희는 쭈차새 2인분과 (32,000)

치즈폭탄 계란찜을 (5,000)  주문했어요

맵기는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이름 그대로인 계란찜!  

콘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날치알을 올린 깻잎이불!

내용물이 궁금ㅋㅋㅋ




탱글탱글한 새우와 쭈꾸미

그리고 적당히 익은 차돌박이와 후루룩 당면!

깻잎향 그득하니 제대로 된 콜라보였어용

담엔 한 단계 더 매워도 맛있게 매울 듯해요

배불러서 못 시킨 육전도 시그니처라는데

담에 다시 한번 가봐야겠어요!


매콤한 게 당길 때 가보면 좋을 듯해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