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맘스터치 칠리새우버거 먹어본 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갈릭김떡만 오리지널 새우버거!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카가 감기 때문에 밥을 못 먹는 거 같아서

다른 걸 찾아보다가 감튀를 좋아해서

감튀맛집인 맘스터치에서 햄버거와 함께 주문을 해봤어요



새우버거 가족인가봐욬ㅋㅋㅋ

다들 새우버거만 주문 ㅋㅋ

저는 칠리새우버거를 시켜봤어요

리뷰이벤트로 콘샐러드도 먹어보겠습니댜!

제가 주문한 곳은 연신내 로데오 쪽에 위치한

맘스터치 은평갈현점입니댜

[카카오맵] 맘스터치 은평갈현점
서울 은평구 연서로 27길 5 1층 (갈현동)

http://kko.to/WFHbTr1jsU

맘스터치

서울 은평구 연서로27길 5

map.kakao.com

배달의민족답게 버거가 빠르게 집압으로 훅훅



우리 집에 온 걸 환영해!!



엄마 때찌 감자튀김은 기본 소스가 되어있어서

짭짤하죠 감튀맛집으로 손꼽는 맘스터치, 파파이스, 비비큐

다 기본 시즈닝(?)이 되어있어서 케첩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리뷰서비스로 받은 콘샐러드!


소스가 꾸덕꾸덕하고 덜 상큼하지만 맛있어요


기본 통새우버거!

겉포장지보고 이벤트인 줄 알았더니 아니더라고요

낚였


아이스케키를 해보겠습니댜




빵에 비해 살짝 작아 보이는 새우패티


그래도 새우가 보이고 소스랑 넘나 한 몸 같은 콜라보

여윽시 맛있다고 먹네요

이번엔 제가 주문한 아이


통새우버거에 소스만 칠리소스인 거 같아요

한입 베어 물어보겠습니댜


으음

한입으로는 잘 모르겠어서

말없이 열심히 먹습니댜

음.. 지극히 개인적인 제 소견으로는 안 매워요

핫스파이시 아니고 칠리니까 이해합니댜

근데 새우버거는 그냥 그 모습 그대로가 아름다워 보여요

한번 먹어 봤으니 담에 또 시킨다면

기본 통새우를 먹겠어요

한번 정도는 먹어봐도 될 듯 하지만

새우덕후로써 전 한우물을 파려고 용

사이드로 주문한 갈릭소스로 버무려진

갈릭김떡만!



가래떡을 썰어서 튀긴듯한 떡강정과 물만두사이즈의

튀긴 팝만두 그리고 김말이 튀김이 갈릭소스맛에 엉켜서

바삭 달콤해요 특히 김말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김말이 속이 당면이 가득하고 엄청 부드러워요

배부르게 또 한 끼 해결했네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맘스터치 햄버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