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일산 라페스타 애견카페 왈왈이 애견동반까페/애견목욕/주차가능 애견없이도 구경할 수 있는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뭉이 미용 맡기면 늘 두 시간정도 텀이 생겨서

주변에서 좀 기웃거리다 오게 되는데요

그래서 커피도 한잔할 겸 노뭉이 없이 애견카페에 가봤어요

노뭉이는 주엽역에 있는 24시 일산 우리 동물의료센터에서

미용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멀지 않은 라페스타로 발걸음을 옮겨

왈왈이 애견카페 라페스타점을 갔어요

[카카오맵] 왈왈이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7 (장항동)

http://kko.to/rAasqtMlfD

왈왈이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7

map.kakao.com

차 한잔 시키고 아이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애견유치원도 겸하고 있다 보니 아이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어때요? 정말 많죸ㅋㅋㅋ


주인을 애타게 기다리는  푸들강아지

보는데 안쓰러웠어요



매일같이 유치원 등원한다는

저희 집 조카랑 같은 몸무게 26킬로의 영심이


듬직하죠?ㅋㅋㅋ

어디서 철퍼덕 세수하는 소리가 나서 봤더니

영심이가 물 마시고 있더라고요ㅋㅋㅋ


근데 얼마나 순한지 앉아서 커피 마시는데 와서

저를 밀치며 앉더라고요


깨발랄 포메라니안 강아지


엄청 똑똑한 셔플랜드 쉽독이라는 종이래요

털이 부들부들

사진엔 없지만 안 보여서 자꾸 부딪히는 노견도 있었어요

가슴이 아파서 자꾸 손길이 가더라고요


가족 같은 우리 댕댕이들

견주든 아니든 아끼고 보호해야 할 아이들인걸

잊지 말아야겠어요

노뭉이가 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여기까지 내돈내산 애견카페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