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연신내 세칸/안주가 맛있어서 술을 많이 마시게되는 안주맛집/퓨전술집 연신내 술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신내 청구성심병원 위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왼쪽에 숨어있는 맛집!

[카카오맵] 세 칸
서울 은평구 갈현로 36길 19 1층 (갈현동)

http://kko.to/J9m4mSQDcy

세칸

서울 은평구 갈현로36길 19

map.kakao.com



어디 가기 전에 늘 검색을 해보곤 하는데요



예약하면 춘권튀김을 서비스로 준다 해서

예약을 하고 갔어요

테이블은 입구 쪽에 하나 안쪽에 네다섯 개 정도 있었구요

입구 쪽 테이블이 젤 좋아 보였는데

이미 손님이 있어서 안에 들어가서 앉았어요


스지탕을 많이들 드시던데 저희는 아구살튀김과

메로구이를 주문했어요

메로는 바짝 구워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아구살튀김이에요

돈가스보다 생선가스를 더 좋아하는 제 입맛에

너무 맛있더라구요

고추도 같이 튀겨져 나오는데 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술이 술술 들어가요

보통 안주가 맛있으면 안주 먹으려고 술을 더 마시게 되는데

이날 그랬어요



다음으로 나온 메로구이!



요청드린 대로 바짝 구워주셨는데

메로구이는 못하는 곳 가면 비리고 그런데

입에서 녹았어요

사진 보는데 침이 넘어가네요

먹다 보니 순삭이라 메뉴 하나를 추가하면서

춘권도 받았어요

사이드메뉴인 참소라비빔면!



왜 이렇게 다 맛있는거죸ㅋㅋㅋ

골뱅이보다 식감도 더 좋고 넘 맛있었어요!


퀘사디아스러운 춘권튀김

작은 롤 튀김을 예상했는데 이것도 냉동이 아니고

직접 만드시는지 핫소스에 찍어먹으니 매콤하고

식감은 바삭했어요

술을 계속 부르는 안주들을 배부르게 먹고

기분 좋게 나왔어요

재방문각!

여기까지 내돈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