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던킨도너츠 신상/이달의 도넛! 그린몬스터 제주말차 우유도넛 & 제주말차 블랙 올드훼션드 내돈 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소와 시간을 가리지 않는 신상털이범입니다.

 

오늘은 비알코리아 던킨의 신상을 들고 와봤는데요.

 

던킨 이달의도넛

 

던킨도넛 매장

매장에 가니 제주말차 외에도 

리브레 모카 츄이스티, 리브레 마키아또 도넛

 

신상으로 보이는 리브레 마키아또 도넛과 리브레 모카 츄이스티, 너프 타트 도넛도 보였는데요.

커피맛을 내는 아이들인 거 같았어요.

저는 본분대로 말차남매를 데려오겠습니다. 

 

제주말차 도넛

 

제주말차 우유도넛은 2,500원, 제주말차 블랙 올드훼션드는 2,3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익숙해 보이는 올드훼션드에 제주말차를 입힌

제주말차 블랙 올드훼션드는 65그램에 334칼로리

우유 도넛은 64그램에 290칼로리였어요.

2개 합쳐서 4,800원인데 SKT통신사 T 멤버십 할인이 많이 되더라고요.

 

던킨 할인

 

4,080원에 말차 남매를 겟했어요.

이제 냉정한 평가만 남았는데요.

던킨도너츠 포장
던킨 이달의도넛

 

종이봉투에 포장해 온 이달의 도넛 두 아이를 꺼내봤어요.

위에 코팅된 말차가 온도차이 때문인지 녹는 거 같아서 빨리 먹어야 했어요.

일단 말차향이 심하진 않은 듯해요.

반 잘라서 먹어볼게요.

해부시작하겠습니다!

 

던킨도너츠 제주말차도넛

 

올드훼션드는 이름처럼 안쪽이 블랙이고요. 

우유도넛은 안쪽이 말차색과 같았는데요.

먹어보니 올드훼션드는 생각보다 달았어요. 부스러기도 좀 떨어져요.

원래 올드훼션드와 츄이스티를 좋아하기는 하는데

제주말차 블랙 올드훼션드는 일반 올드훼션드 도넛보다 더 달았어요.

식감도 살짝 푸석하고요.

제주말차 우유도넛은 식감이 쫀득하고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도넛 먹고 달지 않아서 커피가 안 당겨보기는 처음인 거 같아요 ㅋㅋ

블랙올드훼션드는 커피가 당기는 전형적인 달달한 도넛이었어요.

제주말차 우유도넛은 또 사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던킨제주말차도넛

 

어릴 때 꼬마곰 빨간색 머리와 흰색 꼬마곰 몸통 붙여서 수술해 주곤 했는데

말차도넛도 성형수술을 시켜봤어요.

 

저는 제주말차 블랙 올드훼션드보다 쫄깃하고 달지 않던 제주말차 우유도넛이 더 맛있었다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