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고양 원흥 맛집/쫄깃쫄깃한 꽈배기가 먹고싶을때 들리는 추억의 간식 원흥역 근처 스마일찹쌀꽈배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점점 살기 좋아지면서 먹을거리가 다양해지는데요.

그래도 아직 붕어빵, 국화빵도 공존하고 있음에 고마운 마음이에요.

사실 저는 붕어빵보다 계란빵, 땅콩빵을 좋아했는데 그 아이들은 요새 잘 보이진 않아서 속상해요.

그래도 자리를 지키며 옛날간식들을 판매하시는 자영업자분들 덕분에 

옛날생각도 나고 입도 즐겁고 좋은 거 같아요.

집에 가는 길에 포장해 온 원흥, 삼송 꽈배기 맛집!

3호선 원흥역 1번 출구와 2번 출구 사이에 위치한 스마일찹쌀꽈배기집입니다.

https://naver.me/Fcg97uQc

 

네이버 지도

스마일찹쌀꽈배기

map.naver.com

 

꽈배기가격

 

오피스텔 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해요.

꽈배기 3개 2천 원,

도넛 3개 2천 원,

팥씨앗도넛 1개 1,500원

핫도그, 치즈볼 개당 1,500원 

찹쌀이라 더 맛있어 보여요!

찹쌀도너츠, 찹쌀 꽈배기
팥도너츠, 핫도그, 치즈볼

 

짝꿍이 좋아하는 찹쌀도너츠,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핫도그!

그리고 기본 꽈배기도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설탕은 포장 전에 사장님께서 미리 물어보세요. 

"설탕 묻혀드릴까요!?"

저는 설탕 안 뿌려먹지만 짝꿍을 위해 설탕을 묻혔어요.

 

이런 잼미니 입맛! ㅋㅋㅋㅋㅋ

 

 뜨끈뜨끈할 때 바로 먹어야 맛있는 꽈배기! 

 

꽈배기포장
케첩뿌린 핫도그
쫀득쫀득 찹쌀도너츠

핫도그! 왜 이렇게 맛있죠?

별 옵션 없이도 학교 앞에서 사 먹던 옛날 핫도그 그 맛이에요!

쫀득하고 소시지도 들어있어서 더 맛있고,

찹쌀 도너츠도 엄청 쫄깃하고 겉은 바삭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간식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좋더라고요.

다음에 핫도그 사 먹으러 또 가려고요.

재방문의사 100프로 원흥역 디저트맛집!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