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오리온 포카칩/햇감자를 찾아라! 국내산 100% 햇감자로 만든 감자맛이 좋은 생감자칩/지금 포카칩을 먹어야 하는 이유!/내돈 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자칩

 

제가 이번에 데리고 온 아이는! 

 

오리온 포카칩

 

영혼을 실어 봐야 차이점이 보이는 ㅋㅋㅋ

바로 국산 햇감자 100%

 매년 5~6월부터 국내에서 수확한 햇감자로 감자칩을 생산한다고 해요.

이때부터 통상 10~11월까지 국내산 감자로 감자칩을 만들기 때문에 지금 햇감자로 만든 포카칩을 

먹어야 하는 이유예요 ㅋㅋㅋ

포카칩 어니언 원재료, 영양정보, 칼로리

 

사실 햇감자 버전을 사려고 돌아다녀봤는데 흔하게 깔려있지는 않았어요.

아무래도 재고가 많은 편의점이나 마트도 있을 테고 수급관리 때문에 그런지 

아직은 가는 곳마다 볼 수는 없더라고요.

그래도 의지의 한국인답게 찾아냈어요!

 

어니언맛이 햇감자가 있어서 사 와봤는데요.

제가 구매한 건 편의점이 아니었어서 용량이 큰 아이인데요.

110그램 한 봉지 627칼로리였어요.

그래도 호기심에 안 살 수가 없어 집어왔는데요.

그래도 햇감자라니 맛을 봐야겠죠!?

 

햇감자 포카칩

 

 봉지 뜯을 때 비어 보이는 건 어느 과자나 어쩔 수가 없나 봐요

 

육안상 생감자와 햇감자 구별이 되진 않아요ㅋㅋㅋ

더 얇게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

 

포카칩어니언

사실은 맛도 차이점을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그렇지만 햇감자니까 더 맛있겠지 하며 먹었어요.

마트용이다 보니 110그램이고 요즘 편의점 스낵이 70~90그램으로 많이 나오고 있어서 그런지

봉지가 묵직하게 느껴졌어요.

과일도 제철이 있듯이 포카칩의 제철은 지금이니 

감자칩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사서 드셔도 좋을 듯해요

사실 감자에 기름이 합쳐지면 그다지 좋다고는 하지 않지만 

그래도 재료가 국내산 햇감자라니 저는 먹어봐서 만족해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