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세븐일레븐 편의점 과자/롯데 숏다리 X 오잉/쫄깃쫄깃 숏다리를 과자로 먹어본 내돈 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앞서 포스팅해드렸던 포슐랭(농심 포테토칩 맛집 콜라보)처럼

콜라보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에 제가 들고 온 제품도 콜라보 제품이에요.

어릴 때 정말 많이 먹던 숏다리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리는 꿀팁을 이용해서 정말 맛있게, 많이도 먹었었는데요.

요즘은 가격이 너무 사악해져서 못 사 먹겠더라고요.

그래도 추억이 있는 간식!

한양식품의 숏다리와 롯데의 오잉이 만나

숏다리 x 오잉 이라는 봉지과자가 나왔는데요.

 

세븐일레븐 숏다리 x 오잉

  원래 짭짤하고 맛있는 오잉  

 오잉만 먹어도 맛있는데 숏다리맛이 난다니 기대뿜뿜!

 

한 봉지 1,700원에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는데요.

예전 포스팅들을 보니 1,500원이었던데 올랐나 봐요.

요새는 봉지과자만 들었다 하면 죄다 1,700원

 

그래도 먹어야 행복해지니까 ㅋㅋㅋㅋ

 

숏다리오잉은 한 봉지 70그램이고 

숏다리오잉

 

한봉지 다 순삭 할 경우 360칼로리예요.

밥 한 공기에 한 수저 정도 더 먹는 게 되는 거네요. 

과자치고 괜찮은 칼로리!

 

숏다리 오잉 칼로리, 영양정보, 원재료

 

유통전문 판매원이 (주)코리아세븐으로 지정되어 있으니 

세븐일레븐에서만 사 먹을 수 있을 거 같고, 

 이 제품 역시 시즈닝이 들어있어서 콜라보역할을

하는 거 같아요.

일단 안 먹고 상상해 봐도 맛있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 아이인데

다만 짜지 않을까!? 하는 아주 작은 우려만 있어요 ㅋㅋ

 

 

자 그럼 개봉박두!

숏다리 오잉 과자

 

우선 봉지를 열고 또 습관적으로 코를 킁킁대보니 

어디서 굉장히 많이 맡아본 스멜~

오잉 스멜이었는데요.

그냥 오잉 과자 뜯은 것처럼 오일냄새만 가득 

 

백문이 불여일식 ㅋㅋㅋ 먹어볼게요!

 

숏다리오잉 단면

 

생김새는 주름살 펴고 탈색한 오잉 비주얼

과하지 않은 시즈닝

먹어봤는데 당연히 바삭했고 

맛은 숏다리 맛이 나긴 해요.

진하진 않지만 먹자마자 떠오르는 생각은

' 집에 맥주 있었나!? '

맥주 안주로 딱일 듯한 숏다리 오닝 과자!

턱관절이 안 좋아서 오징어 안드시는 분들이나 이가 안좋아서 숏다리 못 드셨던 분들

모두 사서 드세요.

그리고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도 안주로 딱입니닼ㅋㅋㅋㅋ

맛있긴 하더라고요.

짭짤한 과자 당기면 사 먹을듯한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롯데제과 숏다리 x 오이어

 

맛있게 먹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