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편의점 간식/회사에서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먹기 좋은/롯데 마가렛트 오리지널 내돈 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간이 지나도 사랑받는 과자들 중 하나인 마가렛트

어릴 때 기억속에는 고급 과자였던 거 같은데요.

지금도 꾸준히 나오고 있어서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해요 

 

다른 자극적인 과자들이 많다보니 

사실 마가렛트 먹어본지가 오래되서 각으로 된 미니 사이즈가 있길래 데려와 봤는데요.

그때 그맛 그대로인지 한번 포스팅해 볼게요.

 

마가렛트

 

가만 보니 작은 사이즈가 아니라 봉지수가 작아서 미니사이즈였더라고요.

4 봉입하고 쓰여있는데 모르고 사 왔어요.

 

 

디테일이 부족했네요. 제가..ㅋㅋㅋ

마트에는 8봉, 16봉짜리도 동일한 디자인의 박스포장으로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편의점에서는 4봉짜리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영수증을 잊어버려서 금액을 모르겠어요.

 

 

많이 비싸지는 않았던 듯해요.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천 원대로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기억나시나요?

 

롯데 마가렛트

 

예전 포장 디자인인데 지금 봐도 정겹네요.

지금까지 먹으면서도 몰랐는데 박스에 전자레인지에 20초 데워먹으면 맛있다고 나와있더라고요.

홈 베이킹 쿠키 스타일이라 그런 듯해요.

그렇게 안 먹어봤는데 데워서 먹어봐야겠어요.

 

마가렛트  칼로리, 영양정보

 

총내용량이 88그램인데요.

4 봉지니까 1 봉지에 22그램이고  1봉지에 2개 들어있으니 11그램씩이에요.

산수 잘하죠!? ㅋㅋㅋㅋ

총 내용량 칼로리가 448칼로리예요.

다시 산수를 해보면 1 봉지에 112칼로리, 1조각에 56칼로리예요.

생각보다 사이즈 치고 칼로리가 높은 편인 듯해요.

아무래도 버터도 들어가고 쿠키류라 그런 거 같아요.

 

마가렛트

 

박스를 열었더니 블링블링 마가레트가 4개 들어있어요.

솔직히 4개 소포장에 종이포장에 포장이 과해 보이긴 합니다.

가격에 포장비도 포함일 테니까요.

 

롯데마가렛트

 

봉지를 뜯으니 익숙한 마가렛트 2조각이 보여요.

 

마가렛트 단면

 

어릴 때 마가렛트는 저 칼집난 모양으로 뜯어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세월이 흘러도 모양새, 맛도 모두 그대로더라고요.

촉촉하고, 고소하고, 

쿠키사이 씹히는 식감도 그대로였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추억도 함께 상기되는 기분!

앞으로도 시간이 더 지나고 이빨이 허락하는 한(!?) 

한 번씩은 사 먹을 거 같은 추억의 과자

롯데 마가렛트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