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이야기

CU편의점/시원하게 얼려져 나온 청도 홍시 빙수 & 맛있어보여 안 사올수 없었던 초당 옥수수 치즈 퐁듀 케잌 / 내돈 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편의점 가면 제일 안보는 코너가 아이스크림 쪽인데요.

고급진 아이스크림만 있어서 엄두도 안 나더라고요.

그런데 이 폭염이! 저를 시원한 냉장고 쪽으로 밀고 가서 스캔하다가 

드디어 하나 입양해 왔는데요.

얼음이 와그작 아그작 씹히는 폴라포나 고드름, 아니면 셔벗류를 좋아해서 

홍시빙수를 집어왔는데요.

계산할 때 알게 된 가격에 당황하긴 했지만 

일단 집었으니 먹어보기로!

청도 홍시빙수는 CU편의점에서 3.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청도홍시빙수

 

미리 말씀드리는데 앞으로 나올 사진들은

코인노래방에서 몰래 먹어섴ㅋㅋㅋㅋ

화질이 안 좋을 수 있어요.

양해 부탁드려요 ㅋㅋㅋㅋ

 

 

홍시빙수

 

제조일자가 무려 2달이 넘었더라고요.

아이스크림이니까 가능한 일이겠죠!?

 

청도홍시빙수 칼로리, 영양정보

 

총 내용량 260ml이고, 278칼로리예요.

아이스크림 치고 칼로리는 다소 높아 보여요.

아이스크림답게 당류가 가장 높은 홍시 빙수!

그래도 봉지과자보다는 낫으니 일단 시원하게 먹어볼게요.

 

 

청도 홍시 빙수

 

사 드실 때 집에 가져가서 드실 게 아니라면 

꼭 들어있을 거 같은 포장에 속지 마시고 ㅋㅋㅋ

스푼을 별도로 챙겨 오셔야 해요

맛을 보니 팩트는 홍시를 다시 냉장고에 얼리세요!

ㅋㅋㅋㅋㅋ 

약간 인공적인 맛이 있었던 청도 홍시 빙수

샤베트 처럼 식감은 좋고 맛은 달달 했지만 갠 적으로는 홍시 100%인 직접 얼린 홍시가 

더 맛있었다는 후기를 남기게 되네요.

 

씨유 치즈퐁듀케이크

 

사실 함께 사 왔던 초당 옥수수 치즈퐁듀 케이크가 훨씬 맛있었는데요.

 

코노 가서 노래해야 되는데 

한입 먹어보고 맛있어서 순삭 했더니 사진을 몇 장 못 찍었어요.

생크림 케이크도 별로 안 좋아하는 저인데 

얘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초당옥수수 케익

 

부드러운 크림 위에 옥수수가 콕콕 박혀있고 

그 밑에는 롤케이크 같은 스펀지케이크가 깔려있는데요.

초당옥수수로 만들었다고 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한 번 더 사 먹어보려고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찐 리뷰!

반응형